배너 닫기
포토뉴스
맨위로

공무원들 직접 출연한 홍보 드라마 방영 예정 '양천패밀리'

등록일 2024년01월02일 18시4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양천구 홍보 드라마 메인 포스터

서울 양천구청이 한국문화사랑을 통해 지방자치단체 최초로 제작한 지자체 홍보 드라마가 유튜브 채널 ‘양천TV’에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드라마는 양천구 공무원들의 직접 열연을 펼쳐 눈길을 끈다. 제작에는 송재문 PD와 전은수 감독, 민덕기 촬영 감독 등 주요 영화 스태프들이 참여했으며 배우 한지우 등도 오랜만에 얼굴을 비쳤다.

 

 

지난해 12월 28일 멜론 사이트를 통해 배포된 드라마 OST(타이틀 ‘하하하’)의 프로듀싱을 맡은 싱어송라이터 진전은 “하하하는 강렬한 기타와 드럼 사운드가 어울리는 곡으로, 드라마의 경쾌한 성격과 잘 어울리는 유쾌한 곡으로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신곡이라서 멜론에서 곡명 등으로 검색이 쉽지 않으면, 앨범명에서 ‘양천패밀리’를 검색하면 빠르게 찾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드라마는 엄마가 도둑맞은 자전거를 동네 구민 간 같은 자전거로 오해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며, 양천구의 안전 시스템을 홍보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드라마 후반부에 자전거 도둑 역으로 직접 출연한 하재호 국장은 “드라마의 호응이 높을 경우 꾸준히 시리즈로 제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재성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좋아요 0 추천해요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라이프 경제 테크 여행 전기차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