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포토뉴스
맨위로

세계적 목재 기반 특수 섬유 생산 업체 렌징, 모조품 방지·고객 보호 위해

Red Points와 협력으로 투명성에 대한 소비자의 높아지는 기대치

등록일 2022년08월02일 11시5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렌징의 E-브랜딩 서비스

목재 기반 특수 섬유 분야의 세계적인 생산업체 렌징 그룹(Lenzing Group)이 온라인 지적재산권 침해 감지 및 제거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Red Points와 파트너십을 맺고, 렌징의 기존 브랜드 보호 노력을 세계적으로 강화, 24시간 브랜드 모니터링 서비스를 지원한다.

렌징의 섬유 브랜드인 TENCEL™, LENZING™, ECOVERO™는 물론 부직포 브랜드인 VEOCEL™은 전 세계적으로 업계 파트너 및 고객의 광범위한 수요를 계속 창출하고 있다. 이로 인해 회사 상표를 보호하고, 온라인에서 브랜드의 존재감을 완전히 노출하는 것이 점차 중요해지고 있다.

렌징AG의 글로벌 마케팅 및 브랜딩 담당 부사장인 해롤드 베그호스트(Harold Weghorst)는 “브랜드 보호는 언제나 렌징의 최우선 과제다. 그 목적은 불법 복제 및 침해 문제를 방지하는 것뿐만 아니라 공급망과 브랜드 파트너를 보호하기 위한 것이기도 하다”며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는 최종적으로 소비자가 지속 가능성의 측면에서 더 큰 가치를 얻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검증, 인증 및 라이선스 부여를 통해 가치 사슬 전반에서 파트너사와 소비자가 완제품에서 렌징 섬유의 진위 여부를 확신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렌징의 파트너 및 소비자 이익 보호

Red Points는 렌징이 온라인에서 상표와 모조품에 대한 무단 사용을 모니터링하고, 제거하도록 지원하는 이상적인 기술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기술은 인공지능(AI)을 이용해 렌징 상표에 대한 지적재산권 침해를 높은 정확성과 효율성으로 자동 감지한다.

Red Points의 CMO인 세르기 가르시아(Sergi Garcia)는 “렌징과 제휴해 대규모로 온라인 모조품을 탐지하고, 제거할 수 있는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전 산업 분야에서 브랜드를 보호해야 할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다”며 “렌징과의 협업은 소비자들이 투명성을 더 중요시하고 있다는 점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이어 “Red Points 사명은 글로벌 소셜 미디어부터 NFT 마켓플레이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전자상거래 채널을 브랜드와 소비자에게 믿을 수 있고 안전한 곳으로 만드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브랜드 보호는 공급망의 투명성을 높이고, 회사의 높은 기준을 충족하는 정품 렌징 섬유를 구매하도록 해 렌징 파트너의 이익을 보호하려는 목적으로 취해진 렌징의 여러 선제적 조치 중 하나다.

2018년 렌징은 회사 고객, 리테일러 및 브랜드 파트너가 마케팅 자료에 상표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렌징E-브랜딩 서비스를 출시했다. 전 세계 파트너의 환영을 받은 이 플랫폼은 렌징의 섬유 추적 기능을 촉진하고, 고객이 효과적으로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패션, 섬유 및 부직포 부문에 지속적으로 가치를 제공해왔다.

김재성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좋아요 0 추천해요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라이프 경제 테크 여행 전기차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