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포토뉴스
맨위로

S-OIL, 서울·울산역에 힘찬 도약을 기원하는 ‘구도일 트리’ 운영

놀이동산을 연상시키는 회전목마 형태의 트리를 새해 초까지 운영인증사진 이벤트로 경품 제공신년 온라인 카드 10종 SNS에 공개

등록일 2022년12월20일 10시1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서울역에 설치된 구도일 트리

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코레일(한국철도공사)과 함께 연말연시 KTX를 이용하는 승객들에게 즐거운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색 콘셉트의 ‘구도일 트리’를 서울·울산역에서 1월 6일까지 약 1개월간 운영한다.

올해 ‘구도일 트리’는 놀이동산의 설렘과 즐거움을 연상시키는 회전목마 형태로 제작했다. 대형 회전목마 트리(높이 5.3m) 상단에는 화려한 조명의 트리가 위치해 있고, 하단에는 토끼 회전목마를 탄 구도일 패밀리와 각양각색의 소품들이 어우러져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KT의 환경을 생각하는 감성 캐릭터 ‘라온’과 협업을 진행해 트리의 따뜻한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S-OIL은 2017년부터 코레일과 함께 서울역과 울산역에 구도일 캐릭터 트리를 설치, 이색 볼거리를 제공해 승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S-OIL은 체험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2월 16일부터 1월 6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구도일 트리 인증사진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된 60명에게 경품(구도일 & 라온 굿즈, 모바일주유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서울역을 배경으로 한 유튜버 구도일 바이럴 영상과 구도일 신년 온라인 카드 10종을 SNS에 공개할 예정이다.

S-OIL 홍보 담당자는 “2023년에는 토끼처럼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를 기원하고 KTX 역사를 찾는 이용객들에게 희망, 웃음이 가득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S-OIL 홍보팀 김태준 02-3772-591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김재성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좋아요 0 추천해요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라이프 경제 테크 여행 전기차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