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0일까지 신사동 포토매틱 팝업에서 체험&포토부스 무료 촬영 이벤트가 진행된다
브랜드 체험과 포토 부스 촬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MZ 유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 신사동에 문을 연 포토매틱의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 팝업 역시 그중 하나다.
셀프 사진 브랜드 포토매틱은 닌텐도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의 출시를 기념해 신사동에 위치한 팝업 전문 공간 ‘포토매틱 샵#’에서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를 기다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 팝업에서는 직접 게임을 체험하고, 무료 포토 부스 촬영도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포토매틱은 셀프 사진 브랜드로 스튜디오뿐만 아니라 포토부스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또한 커스텀이 가능한 포토부스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공간이 없는 브랜드와 콘텐츠를 위해 공간을 대관해주는 서비스인 ‘포토매틱 샵#’도 함께 운영 중이다. 유동 인구가 많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포토매틱 샵#’ 팝업 전문 매장은 공간 내·외부를 모두 커스텀할 수 있고, 무엇보다 포토 부스로 굿즈를 제작할 수 있다는 점에서 브랜딩 홍보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이에 MZ 유저들의 취향을 저격할 다양한 콘텐츠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 중이다.
이번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 이벤트에서는 게임을 직접 체험하고 싶거나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 캐릭터의 포토 프레임으로 추억 사진을 남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