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포토뉴스
맨위로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조선 팰리스와 업무 협약 체결

등록일 2024년06월24일 17시3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가치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한성자동차는 VIP 고객 커뮤니티 프로그램 ‘탑클래스(Top Class)’ 고객에게 조선 팰리스의 프리미엄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디스플레이 존을 조성, 브랜드 헤리티지 경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한성자동차 탑클래스 고객은 조선 팰리스 방문 시 조선 팰리스 마스터스 주니어 스위트룸 1박, 호텔 24층 콘스탄스 조식 뷔페, 1914 라운지앤바 와인&샤퀴테리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조선 팰리스의 팰리스 게이트 맞은편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최상위 플래그십 SUV모델 ‘메르세데스-마이바흐 GLS 600 4MATIC 마누팍투어 에디션’과 최상위 세단 모델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80 4MATIC’을 전시하고, 조선 팰리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각 차량의 럭셔리한 매력을 감상하고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전달한다.

 

한성자동차와 조선 팰리스는 이번 협약 이전부터 다양한 협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조선 팰리스에 한성자동차 고객을 초청해 호텔 곳곳에 비치된 예술 작품을 도슨트 투어와 함께 감상하는 아트 투어 프로그램과 조선 팰리스의 시그니처 티(Tea)세트를 제공하는 등 프리미엄 문화 경험을 제공한 바 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고객에게 한성자동차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조선 팰리스와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도 한성자동차는 단순히 차량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차별화된 가치와 최고 수준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재성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좋아요 0 추천해요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라이프 경제 테크 여행 전기차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