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포토뉴스
맨위로

'겨울왕국으로 오세요' 롯데관광개발 북유럽 투어 인기있는 이유

독일 항공, 터키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상품 1인 기준 839만원부터

등록일 2023년02월05일 11시3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름다운 북유럽의 자연 속에서 따뜻한 온천에 몸을 담그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는 모습. 상상만 해도 힐링이 되는 곳에 수요가 늘고 있다. 현대적인 스파 시설에 다양한 치료 프로그램을 경험하며, 건강과 휴식을 동시에 만끽할 있어서다. 자연 속에서의 온천욕은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훌륭한 방법. 힐링 산업이 뜨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롯데관광개발이 1월 15일 오후 9시 3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등 4개국을 크루즈와 산악열차 등을 통해 10일간 여행하는 북유럽 비즈니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5월부터 9월까지 주 2회 루프트한자 독일 항공(수요일 출발) 및 터키 항공(화요일 출발) 비즈니스 클래스(회당 16석)를 이용해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며, 1인 839만원(각종 세금 포함)부터다.

 

노르웨이 피오르 전망의 알렉산드라 호텔


롯데관광개발 권기경 여행사업본부장은 “여행 일정이 긴 만큼 불필요한 버스 이동을 줄이고 현지 국내선 항공(1회) 및 럭셔리 크루즈(2회)를 이용하는 등 고품격 여행 상품에 걸맞은 최적의 동선으로 여행 만족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크루즈의 경우 덴마크 코펜하겐과 노르웨이 오슬로 항로를 오가는 DFDS 씨웨이즈(1박) 및 스웨덴 스톡홀름과 핀란드 헬싱키를 연결하는 실자라인(1박)을 통해 특별한 크루즈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크루즈 이용 시 선상에서 아름다운 발트해를 바라보며 즐기는 뷔페식(4회)이 제공되며 내부에는 클럽, 사우나, 오락실, 면세점, 카페, 펍 등 투숙객을 위한 즐길 거리가 많다.

롯데관광개발 특전으로 4성급 호텔 및 노르웨이 피오르 산장 호텔에서의 숙박을 비롯해 기존 북유럽 패키지에서는 옵션으로 제공되는 플롬 로맨틱 열차와 플뢰엔산 후니쿨라 열차 탑승, 북유럽의 아름다운 경관을 보며 즐길 수 있는 현지 프리미엄 레스토랑에서 특식이 제공될 예정이다.

주요 관광지로는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된 노르웨이의 3대 피오르(빙하가 녹아서 산이 깎여 만들어진 협곡)인 게이랑에르, 송네 피오르, 하당에르 피오르가 있다.

이 밖에도 스톡홀름시청사 및 오슬로 뭉크 미술관 관람,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의 도시 베르겐 투어 등 도심 관광지까지 포함돼 있다.

한편 최근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폭발하는 가운데 롯데관광개발이 명품 관광의 자존심을 걸고 선보이는 고품격 여행 상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12월 18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한 1인 849만원의 스위스 비즈니스 패키지(6박 8일)는 60분 만에 4832콜(1933건)이 몰려 약 420억원의 매출을 올린 바 있다.

 

덴마크의 온천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함께 위치해 있어, 관광객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치유의 시간을 제공한다. 

 

더욱이 온천은 건강에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특히 관절 건강과 피로 회복에 효과적이다. 전통적인 덴마크 문화와 관련된 다양한 체험도 할 수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온천과 즐기는 음식 외 고급 시설을 갖추고 있어, 수요가 늘고 있다. 

 

구도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좋아요 0 추천해요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라이프 경제 테크 여행 전기차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