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포토뉴스
맨위로

테이크호텔, 온라인 셀렉트샵 29CM서 ‘인피니티풀&시크릿 파티룸 패키지’ 출시

인피니티풀 패키지, 개폐형 지붕 구조로 도심 속 색다른 호캉스 경험 제공파티룸 패키지,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싶은 고객에게 트렌디한 파티...

등록일 2022년05월27일 09시3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테이크호텔이 ‘인피니티풀&시크릿 파티룸 패키지’를 출시한다

복합문화스테이 테이크호텔(Take Hotel)이 호캉스 문화를 즐기는 MZ세대를 위해 5월 27일부터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서 ‘인피니티풀&시크릿 파티룸 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도심 속 여유로운 호캉스는 물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인피니티풀&시크릿 파티룸 패키지’는 △인피니티풀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숙박 패키지와 △친구, 연인과 함께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티룸 패키지로 구성됐다.

테이크호텔 ‘인피니티풀 패키지’는 테이크호텔 7층에 위치한 인피니티풀과 킹 베드가 있는 Take 2 룸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이다.

인피니티풀은 개폐형 지붕 구조로 탁 트윈 도시 전경과 시원한 자연광을 느낄 수 있다. 밤이 되면 광명 시내의 야경과 수영장 주변의 감각적인 조명들이 어우러져 프라이빗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해 인증샷을 남기기에 알맞다.

‘시크릿 파티룸 패키지’는 생일파티나 베이비샤워, 브라이덜 샤워 등 특별한 날을 기념해 친구들과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기획된 패키지이다. 독립적인 공간으로 구성된 ‘Take X 파티룸’과 커넥팅 도어로 연결된 스탠다드 객실 ‘Take3’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TakeX 객실은 화이트와 핑크, 그린 타입 총 3가지로 구성돼 선택의 폭이 넓다.

해당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호텔 내 마련된 셀프 포토부스 ‘포토매틱’ 촬영권을 제공하고, 선착순 구매자 25명 한정으로 와인 1병을 무료 증정한다. 또 객실 타입에 따라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인피니티풀 패키지’는 월~목 평일에 한정해 낮 12시에 레이트 체크아웃할 수 있다. ‘시크릿 파티룸 패키지’는 평일, 주말 관계없이 낮 12시 레이트 체크아웃할 수 있고 파티를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다양한 포토 관련 용품을 대여 및 증정할 예정이다.

테이크호텔은 호캉스 문화를 즐기는 MZ세대에게 테이크호텔만의 생기 있고 활기찬 복합문화 공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MZ세대가 즐겨 찾는 온라인 셀렉트샵 29CM와 협업했다. 또 29CM 단독으로 출시되는 인피니티풀&시크릿 파티룸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이 테이크호텔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밝혔다.

‘인피니티풀&시크릿 파티룸 패키지’는 29CM 홈페이지에서 5월 27일부터 6월 5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패키지는 6월 17일부터 7월 10일 이내에 이용할 수 있다.


테이크호텔은 대규모 복합단지 미디어&아트 밸리 광명 유플래닛(U Planet)에 위치한 신개념 라이프스타일을 호텔이다.

 

영화에서 카메라를 중단하지 않고 한 번에 촬영한 장면을 의미하는 ‘take’의 상징성과 ‘Take a rest, Take a breath, Take away, Take a trip, Take a video, Take a photo, Take a youtube video’ 등의 다양한 의미를 담았다.

 

테이크호텔은 호텔 고유의 서비스는 물론, 전 연령 대상 자기계발 클래스를 만나볼 수 있는 EBS 미디어 스튜디오, 쿠킹스튜디오, 인피니티풀, 키즈룸 등을 갖춰 친구, 연인, 가족 단위 등 호텔은 찾은 고객 누구나 적합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테이크호텔의 주요한 운영 콘셉트 ‘Family Playground’는 온 가족이 와서 즐기다 갈 수 있는 호텔로 ‘따로 또 같이’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을 지원한다.

박진용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좋아요 0 추천해요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라이프 경제 테크 여행 전기차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