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나무(대표 김영문)의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전속 모델로 유튜버 김계란을 발탁해 업계 이목이 쏠리고 있다. MZ세대들과 친숙한 모델이고, 건강한 간편한 한끼, 랭킹닭컴’ 알리는데에도 시너지를 얻기 위함이다.
랭킹닭컴은 강인하고 지칠줄 모르는 체력을 지닌 김계란의 이미지가 ‘건강한 삶’을 책임지는 랭킹닭컴의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
290만 회원을 보유한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은 유튜버 김계란과 시너지를 이뤄 ‘건강하고 간편한 한끼, 랭킹닭컴’을 각인시키기 위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3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를 운영하는 김계란은 독보적 비주얼로 이미 운동을 즐기지 않는 대중에게도 잘 알려져 있다. 유튜브 채널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각종 운동 정보와 체형 교정, 재활 정보 등을 전문적으로 알려줘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믿고 보는 유튜버로 꼽힌다.
랭킹닭컴은 김계란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식단 관리를 돕기 위한 ‘2024 탄단지 食트렌드’ 기획전을 31일까지 진행한다. 2024년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와 식단을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해 김계란이 추천하는 랭킹닭컴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김계란 PICK 닭가슴살 패키지 ▲김계란 PICK 볶음밥 패키지 ▲김계란 PICK 도시락 패키지 등을 선보인다.
또한, 김계란 모델 발탁을 기념해 7일까지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2024 탄단지 食트렌드’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김계란 5명을 찾으면 30명에게 훈제란 1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닭가슴살을 비롯한 간편건강식 소비층의 전 연령대를 아우를 수 있는 김계란의 강인하면서도 친근한 이미지가 랭킹닭컴이 추구하는 ‘건강함’과 부합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며 “김계란과 함께 전 국민을 위한 건강하고 간편한 한끼를 제공하는 No.1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